메뉴

3번째 커뮤니티 데이 후기

2018년 5월 05일 - 미분류
이상해씨가 3번째 커뮤니티 데이의 주인공인데, 기호 1번 이상해씨라니...레어하기 짝이 없는 1회차의 피카츄나 여전히 강력하기 짝이 없는 어린 망나뇽에 비하면 의미가 거의 없어보이는데...

날씨 업데이트 이전에는 이상해씨가 생각만큼 자주 나오는 놈은 아니었지만 날씨 업데이트 이후에는 맑거나(풀) 흐리거나(독) 더 많이 나오니까 훨씬 자주 만나게 되었죠. 뭐 스타팅답게 잡는 것이 짜증나서 거르는 경우가 많은 편이지만...

그래서 유일한 의미는 색이 다른 이상해씨인데...
아! 색이 같은지 다른지 그냥 보면 모르겠어요. 이날 해도 눈부시도록 쨍쨍나서 더 구별이 안되더군요. 그리고 직전 업데이트에서 이상해씨의 색이 미묘하게 달라져서(물빠진 색이랄까?) 더 모르겠어요.

커뮤니티 데이 시작 후 두번째로 잡은 놈이 확인해 보니까 색이 달랐어요.

업데이트 이전하고 비슷하면 색이 다르다고 해야하나? 약간 더 노란빛이 들어간 연두색이라고 할 수 있는데...
물론 위에 꽃을 피워 보면 확실히 다릅니다.
그 와중에 부캐는 두번째 색이 다른 루기아를 얻고...부캐가 이상하게 루기아를 잘 잡네요.

두번 겪은 카메라 시점 버그...안드로이드에서만 두번 겪었는데, 전혀 다른 시점이라 나름 재밌더라는 것은 함정. 비겁하게 뒤통수를 치려 하고 있는 모습?

다음 커뮤니티 데이는 메리프를 풀어준다네요. 전룡도 구하기가 만만치 않았었...는데, 부캐도 이미 전룡이 만들어져서...역시 커뮤니티 데이는 색이 다른 포켓몬을 구하기 위한 날이 되어가는 듯 합니다.

또 조만간 업데이트에서 퀘스트 형태로 뮤를 풀어준다는데 어찌될지 기대가 되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